모형작업

[스크랩] 제트 마징가

legun 2010. 11. 25. 12:07

마징가제트 의 제트는 제우스 입니다. 라고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는 나가이 고 선생의 작품 제트 마징가의 주인공 입니다.

생긴 모습부터 마징가의 짝퉁 냄새를 솔솔 풍기는 녀석 입니다.

내용은 기존의 마징가와는 전혀 다른 내용 입니다. 그래봐야 기본 줄거리 와 등장인물들은 거의 흡사 합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신들을 마징가의 스토리에 결합시킨 마징가 울궈먹기 정도 라고 할까요.

너무 안좋게 쓴것 같습니다^^ 하지만 읽어보면 나름 재미 있습니다. 국내에 5편 짜리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끝이 좀 어중간하게 끝낫죠. 나가이 고 선생이 다시 그려줄지는 미지수 입니다.

만화는 만화이고 이번에 나온 제트 마징가는토모노부의 다른 작품 처럼. 비슷 합니다. 토모노부 선생도 울궈먹기의 대가 이신지.

악당 로봇 하나 즈려밟고는 똥폼을 잡고있는 모습이 이전의 철의성 마징가 나 신겟타, 그레다이져 등과 구성이 아주 흡사 합니다.

뭐 그래도 멋있습니다. 시리즈를 같이 세워 놓으면 그박력에....장식장이 모자랍니다ㅜㅜ;;

 

 얼굴은 만화에 나온 제트마징가의 딱 그 이미지 입니다.

 색상은 작례를 최대한 참고해서 칠했습니다.

검정 사이의 메탈릭 먹선 작업이 거의 죽음 이었습니다. 메탈릭 계열의 색상은 먹선넣기 작업시 제대로 안닦여 나오는 편 입니다. 메탈긱 색상에 포함되어있는 은색 입자가 검정에 묻어서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론은 세필로 조심조심 그려주고 삐진 부분만 살짝 닦아내는 방법밖엔... 팔 다리 몸통 검정 부분의 라인은 모두 메탈릭 먹선 입니다. ㅜㅜ;

 오히려 빨강색의 관절 색칠은 쉬운 편 이었습니다 그냥 스킹하고 흰색부터 좌악 뿌려주고 정리하면 땡 입니다.^^ 그놈의 땡 작업에 하루종일 걸렸습니다.-_-.

 

 

 

 

좀 불쌍한 표정의 ? 입니다.(이름이 생각이 안납니다. 진마징가 에서도 나온 녀석 인데요^^) 작례의 청동 느낌 보다는 석상의 느낌으로 하고 싶었는데, 어째 나무 느낌이 되 버린것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베이스는 마징가 와는 달리 무광으로 처리해 주었습니다.

출처 : ▒ 콜렉터 존 ▒
글쓴이 : 박래건(night) 원글보기
메모 :